2024/02 12

부천 월남쌈 무한리필 맛집 / 아초원 여우고개점 /야채와 고기와 쌀국수가 무한리필😁

신랑 생일 겸해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저녁식사를 했어요. 부천 근방에 아초원이 생겨서 다녀왔네요~ 아초원은 월남쌈 무한리필전문점인데요. 외관도 예쁘고 내부도 깨끗하고 무엇보다 무한리필이어서 좋아요😁 아초원 여우고개점 경기 시흥시 호현로 275 아초원 여우고개점 아초원 여우고개점 : 네이버방문자리뷰 224 · 블로그리뷰 299m.place.naver.com 여우고개가 부천인 줄 알았는데 시흥이었네요~ㅋㅋ 부천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어요~ 외관이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지점마다 분위기는 다른데 다른 지점들도 외관이 참 예쁜 것 같아요. 또바기네는 일요일에 가서 21000원 이용했는데요~ 평일 점심과 저녁시간 17000원 이벤트 행사시간이 있네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을 저렴하게 맛있는 식사 하실 수 있어 좋을..

맛집후기 2024.02.22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 가족제도를 통해 깨달을 수 있는 어머니 하나님

사람들은 흔히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에 대해 전하다 보면 천국에 가 보았느냐는 질문을 자주 듣고는 하는데요. 눈에 보이지 않는다고 하여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천국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 것일까요?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실 때 당신의 뜻을 담아 창조하셨고(요한계시록 4장 11절) 그 만물을 통해서 하나님을 깨닫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오늘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가운데 가족제도를 통해서 천국가족에도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심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브리서 8장 5절: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히브리서 8장의 말씀은 구약시대 세워주신 지상 성소가 하늘 성소의 모형과 그림자라는 말씀입니다...

부천 신중동 삼겹살 맛집/국물 파채에 찍어먹는 삼겹살 맛집/엄마네 삼겹살 /

딸아이가 맛있는 삼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부천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엄마네 삼겹살 부천중동본점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297번길 51 엄마네 삼겹살 부천중동본점 : 네이버방문자리뷰 770 · 블로그리뷰 844m.place.naver.com 또바기네는 셋이서 4인 SET로 먹었어요~ 배부르게~먹을 양이었어요~ 인원수에 맞는 SET로 시켜도 충분할 것 같아요. 라드유(돼지기름이래요)에 초벌을 한 고기를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세요~ 초벌을 해서 금방 익더라고요. 상차림이 너무 예쁘고 유기그릇에 담겨 나오니 더 먹음직스럽죠^^ 반찬은 가게에서 직접 다 만드신대요. 파 무침은 고기와 함께 구워도 주시는데 구우니 더 맛있었어요~ 반찬들은 리필을 해주셨어요~ 숙주는 국물파채에 넣고..

맛집후기 2024.02.16

하나님의교회 / 새 언약 유월절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시며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설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일상이 시작되네요~ 남은 시간 잘 휴식하며 마무리 잘하세요^^ 지난 포스팅을 통해 새 언약 유월절이 폐지된 역사를 살펴보고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뿐임을 살펴보았는데요. 오늘은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주신 안상홍님은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이심을 함께 살펴볼게요. 우리가 영생 얻어 영원한 천국에 가기 위 반드시 지켜야 하는 절기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2 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말씀하시고(요 6:53~54) 당신의 살과 피를 먹는 방법으로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셨습니다.(마26:17~28,눅22:15~20) 그런데 그 새 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아종교회의를 통해 폐..

2월8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설 명절이 다가오네요~ 가족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또바기는 하루 앞서 쉬게 되어~ 오래간만에 아이와 데이트를 하며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를 보냈어요~ 감사한 일 돌아보기 1. 그동안 바쁜 일상으로 미루었던 일들을 아이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일정을 시작하기 전에 아이가 좋아하는 청기와뼈다귀를 먹기로 했지요^^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안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말이 이해가 되네요~ 아이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감사합니다. 2. 아이 핸드폰이 차 문에 끼이면서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AS센터를 방문해야 했는데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시간을 못 내고 있었어요~ 오늘 함께 AS 센터를 방문했는데~ 고장 난 줄 알았던 핸드폰이 전원이 들어오네요~ㅋㅋㅋ 수리 비용이 들어가겠다 생각했는데..

2월5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내게 허락된 오늘이라는 시간은... 나의 어머니의 눈물의 기도로 허락된 것임을 생각하니... 오늘의 하루를 주심에 너무 감사합니다. 나의 어머니~ 나의 영혼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하나님~ 오늘도 당신의 희생과 눈물의 기도로 하루를 맞이했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또바기는 성경의 증거를 통해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은 성령시대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이 땅에 우리 구원 위해 하늘에서 내려오셨습니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지요. 또바기의 블로그를 통해서 우리 구원 위해 이 땅에 오신 어머니 하나님을 꼭 알아보시고요~ 궁금하시면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감사한 일 돌아보기 1. 아이 식사 준비를 해놓고 가야 하는데~ 김치 밖에 없는 거예요~ 김치볶음밥을 해줘야 하는데 햄을 사다 놓는다는 걸 깜빡..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 언약 유월절/새 언약 유월절을 폐지한 역사

지난 포스팅을 통해 믿음의 목적인 영생을 얻기 위해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하는 진리가 새 언약 유월절임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지키고 있습니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유월절을 되찾아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이 있는데 그들은 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새 언약 유월절을 폐지한 역사에 대해 살펴볼게요. 2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성력 1월 14일 저녁,목요일)에 성만찬을 하시고, 다음 날인 무교절(성력 1월15일,금요일)에 십자가에서 운명하셨습니다. 그리고 무교절 다음에 오는 안식 후 첫날(일요일)에 부활하셨습니다. 즉 부활절은 무교절 후 첫..

2월4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휴일을 마무리하는 시간~ 하루를 돌아봅니다. 오늘은~집 밖을 나가지 않았네요 ㅋㅋ 지인분 결혼식이 있는데 남편과 아이만 보내고~ 감기로 그동안 미뤄 두었던 집안일을 했어요~ 감사한 일 돌아보기~ 1. 집안일이 많이 밀려 있었는데 남편과 아이가 결혼식장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오니 시간적 여유가 생겼어요~가족 식사 걱정 안 하고 청소에 집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깨끗하게 정리된 집안을 둘러보니 마음도 상쾌하고요~다시 활력을 찾고 열심히 움직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저녁식사는~청소하느라 수고했다고 남편이 맛있는 엽떡 로제떡볶이를 배달시켜 줬어요~~ 청소하고~ 쉬고 싶다 생각했는데 제 마음을 어떻게 알고~저녁식사를 해결해 줬네요^^ 마음을 알아주는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로 감사함으로 행복하..

2월3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오늘 또바기는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왔어요. 또바기는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고 있어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로 유명하지요^^ 오늘은 십계명중 넷째 계명으로 허락하신 일곱째 날 안식일이랍니다. 안식일은 하나님의 백성만이 지킬 수 있는 날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 주시고 거룩함을 덧입혀 주시는 날이에요^^ 오늘 설교 내용 중 감사도 하나님의 계명이라는 말씀이 있었어요. 우리의 행복을 위해 하나님께서 명하신 감사의 계명입니다. 탈무드 내용 중에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감사하는 사람이라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범사에 감사하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잘 실천해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려고요😁 오늘의 감사😁 1. 창조주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에 하나님 좌정하시는 시온에서 거룩한 ..

2월2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감사일기 2일 차😁감사일기 2일 차이지만~ 하루를 보내며 오늘 감사한 일은 무엇이 있을까 수시로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감사하기 위해서 좋은 방향으로 생각하려 하고 좋은 생각을 하려고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감사일기가 이런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내는구나 싶어요^^ 1. 감기 후유증으로 기침으로 힘들었는데 늦은 저녁시간 지인분이 기침약을 사다 주셨어요. 덕분에 밤새 기침을 하지 않고 꿀잠을 잘 수 있어 감사합니다. 2.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나를 걱정해 주시고 챙겨주는 고마운 분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3. 며칠 감기로 시장을 못 갔는데 다행히 냉장고에 냉동손질자반고등어 한미리가 남아 있어서 방학중에 있는 아들 아침식사 준비를 해놓고 출근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감사일기를 쓰다보니 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