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행복/감사일기

2월4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늘또바기 2024. 2. 5. 00:41

휴일을 마무리하는 시간~
하루를 돌아봅니다.
오늘은~집 밖을 나가지 않았네요 ㅋㅋ
지인분 결혼식이 있는데 남편과 아이만 보내고~
감기로 그동안 미뤄 두었던 집안일을 했어요~


감사한 일 돌아보기~
1. 집안일이 많이 밀려 있었는데 남편과 아이가 결혼식장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오니 시간적 여유가 생겼어요~가족 식사 걱정 안 하고 청소에 집중~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깨끗하게 정리된 집안을 둘러보니 마음도 상쾌하고요~다시 활력을 찾고 열심히 움직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저녁식사는~청소하느라 수고했다고 남편이 맛있는 엽떡 로제떡볶이를 배달시켜 줬어요~~ 청소하고~ 쉬고 싶다 생각했는데 제 마음을 어떻게 알고~저녁식사를 해결해 줬네요^^
마음을 알아주는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로 감사함으로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