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행복/감사일기

2월8일 하루 3가지 감사일기 쓰기

늘또바기 2024. 2. 9. 01:07

설 명절이 다가오네요~

가족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또바기는 하루 앞서 쉬게 되어~

오래간만에 아이와 데이트를 하며 행복하고 감사한 하루를 보냈어요~

 

 

감사한 일 돌아보기

1. 그동안 바쁜 일상으로 미루었던 일들을 아이와 함께 하기로 했어요~

일정을 시작하기 전에 아이가 좋아하는 청기와뼈다귀를 먹기로 했지요^^

맛있게 먹는 아이의 모습을 보니 안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말이 이해가 되네요~

아이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감사합니다.

2. 아이 핸드폰이 차 문에 끼이면서 전원이 들어오지 않아 AS센터를 방문해야 했는데

제가 바쁘다는 핑계로 시간을 못 내고 있었어요~

오늘 함께 AS 센터를 방문했는데~ 고장 난 줄 알았던 핸드폰이 전원이 들어오네요~ㅋㅋㅋ

수리 비용이 들어가겠다 생각했는데~조심히 잘 사용하라는 안내받고 돌아왔어요~

핸드폰이 이상 없이 켜져서 비용도 들어가지 않고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3. 아이와 함께 카페에 들러서 아이가 좋아하는 허니브레드와 딸기라떼를 먹으며 소소한 이야기들을 나누었어요^^

아이와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 속에 감사한 하루를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