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샛별이 떠오르기 까지~/아버지 하나님

하나님의교회/재림 예수님은 어디에 오실까? 동방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2)

늘또바기 2023. 12. 25. 22:30

지난 포스팅을 통해 요한계시록 7장의 최후의 재앙이 내리기 전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는

재림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임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인치는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장소는 해 돋는 동방 나라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구약 이사야성경을 통해 동방나라에 오시는 구원자에 대한 예언을 통해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이 동방나라 대한민국에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심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내가 나의 의를 가깝게 할 것인즉 상거가 멀지 아니하니 나의 구원이 지제치 아니할 것이라
내가 나의 영광인 이스라엘을 위하여 구원을 시온에 베풀리라
이사야 46장 10-13절

 

 

하나님께서 구원을 베푸시기 위해 장차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한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이 예언 속의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비유한 것입니다.

내가 멀리 동방에서 내 뜻을 이룰 독수리 같은 자를 부를 것이다.
현대인의 성경. 이사야 46장 11절

 

성경에서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들과 함께 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

'독수리'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나의 애굽 사람에게 어떻게 행하였음과 내(하나님)가 어떻게 독수리 날개로 
너희를 업어 내게로 인도하였음을 너희가 보았느니라
출애굽기 19장 4절

 

마치 독수리가 그 보금자리를 어지럽게 하며 그 새끼 위에 너풀거리며
그 날개를 펴서 새끼를 받으며 그 날개 위에 그것을 업는 것같이 여호와께서 홀로
그들을 인도하셨고 함께 한 다른 신이 없었도다
신명기 32장 11-12절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결국  이 예언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오셔서 구원을 베푸신다는 뜻입니다.

 

동일한 예언이 이사야 41장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디에서 한 사람을 일으킨다고 하셨습니까?

이사야 46장의 예언과 동일하게 동방입니다.

이사야 41장 내용 역시 하나님께서 동방 먼 나라에 한 사람으로 오셔서 

구원을 이루실 것에 대한 예언입니다.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자산에 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이사야 41장 17-18절

 

자산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땅이 샘 근원이 되는 일은 

오직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이사야 35장 4-7절, 마태복음 11장 2-5절) 

 

이사야 41장의 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틀림없습니다.

 

그렇다면 이사야서에 예언된 동방에 오시는 그리스도는 

초림 예수님이실까요?

재림 예수님이실까요?

재림 예수님입니다.

초림예수님은 동방 먼 나라가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선지자도 사도 요한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신다고 예언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구체적으로 어디일까요?

 

첫 번째로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방향을 말하기 위해서는 기준점이 있어야 합니다.

그 기준점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입니다.

그 장소를 기준으로 하여 동방 먼 나라여햐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요한계시록 1장 9절)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입니다.

세계지도에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 시작된 곳이어야 합니다.

재림 예수님께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가 곧 하나님의 인을 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최후의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입니다.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진리가 다시 등장한 곳

대한민국입니다.

 

따라서 재림 예수님께서 나타나시기로 예언된 동방은 대한민국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동방에는 다른 나라들도 많은데, 왜 대한민국이냐고 반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재림 예수님이 오시기로 예언된 동방이 대한민국인이유는

하나님의 인인 유월절 진리가 대한민국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는 대한민국이 확실합니다.

 

이 예언대로 동방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인 새 언약의 유월절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께서는 예언에 따라 동방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십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성경 예언 따라 해 돋는 동방의 먼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하나님의 인인 새 언약 유월절로 구원의 역사를 베푸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구원의 축복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