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샛별이 떠오르기 까지~/어머니 하나님

생명수를 주는 신부는 성도라고 우기는 사람들이 있다? / 하나님의교회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늘또바기 2023. 6. 19. 23:23

 

어떤 사람들은 계시록 22장 17절의 '신부'는 교회(성도)를 가리키는 것이지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고 주장을 합니다.

이 주장이 왜 잘못된 것인지 살펴볼게요~

 

요한계시록 22장의 신부가 무엇을 주고 있습니까?

생명수입니다.

따라서 만일 신부가 성도라면 성도가 생명수를 줄 수 있다는 뜻이 됩니다.

 

성경에 성도(교회)가 생명수를 준다는 기록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성경은 생명수를 주실 수 있는 권능이 오직 구원자이신 하나님께만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시대

내 백성이 두 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생수의 근원 되는 (여호와 하나님)를 버린 것과
스스로 웅덩이를 판 것인데
예레미야 2장 13절

★성부시대 생명수의 근원은 오직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

성경 어디에도 선지자들이 생명수를 주었다는 기록이 없음

 

성자시대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예수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요한복음 4장 14절

★성자시대 생명수의 근원은 오직 구원자이신 예수님

★성경 어디에도 사도들이 생명수를 주었다는 기록이 없음

 

이러한 성경의 일관된 가르침을 볼 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성도(교회)가 아니라 구원자이십니다.

 

그래서 요한계시록에서는 하나님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한 동시에 성령과 신부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주신다고 했습니다.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요한계시록 21장 5-7

하나님께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심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께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주심

 

그러므로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성도가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에 대한 성경말씀은

다음에 이어서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