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 행복/자연

토마토 열매가 열렸어요 / 토마토 씨앗 키우기

늘또바기 2023. 7. 20. 18:19

더운 여름
오늘은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네요.
모두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또바기는 코로나에 걸렸어요 ㅠㅠ 
작년 3월에 걸리고 이번이 두 번째네요.

목이 아파서 침 삼키기가 어렵고 열이 나고 허리가 아프더라고요.
오늘이 3일째인데 이제 조금씩 좋아지는 것 같아요.
주위에 코로나 걸린 분들이 많아졌어요.
당분간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너무 덥네요~
 
지인 분들이 사랑의 도시락도 현관문고리에 걸어주시고~
사랑하는 딸아이도 엄마 먹으라고 죽을 배달 해주고 
아프지만 감동의 시간 보내고 있어요^^
 
약 먹으면 졸리고 자고 일어나 또 약 먹고~ 반복하다가 
창문을 열어보니
토마토에 꽃이 떨어지고 작은 열매가 맺혀있네요^^

2023.7.20

너무 앙증맞고 예쁘죠^^
옆에 꽃들도 열매 맺을 준비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열매 맺은 것을 보니 힐링이 되네요~
날이 더워 잎이 축 쳐져 있어 그동안 받아 놓았던 빗물을 주었어요~
빨갛게 익은 열매로 곧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