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후기

부천 춘의동 숯불 불고기 맛집 /생생낙지 본점/ 불향가득 불고기 / 맛있는 밑반찬

늘또바기 2024. 3. 18. 00:18


요즘은 종종 신랑이랑 둘이서만  저녁식사를 하게 되네요.
아이들이 커가면서 그런 것 같아요.
허전한 마음도 있지만~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도 하지요^^
동네에 맛있는 숯불 불고기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맛도 좋은데 가격까지  저렴하고 양도 푸짐해요.
밑반찬은 셀프코너에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밑반찬까지 맛있어요~ㅋㅋㅋ
너무 많이 가져다 먹어서 사장님께 미안한 마음까지 들더라고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요.
그래서 식사도 편하게 기분 좋게 하고 왔네요~~

생생낙지 본점
경기 부천시 원미구 조마루로 383

생생낙지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0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1인분에 12000원 2인 이상 주문할 수 있어요.
점심특선은 이 가격에 공깃밥 나오고요
저녁시간에는 공깃밥은 별도로 추가해야 해요~

주문하면 별도로 마련된 투명부스 안에서 바로 구워주시는데요~
불향 가득하니 맛있어요.
제가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 고기 냄새가 나면 못 먹는데
잡냄새 없이 불향 가득 맛있어요😄

요렇게~갖은 재료는 듬뿍 넣고 싸 먹으면~~👍
신랑이랑 둘이서 싹~~~ 비우고 왔네요^^